당뇨병 초기 증상 관리에 용이한 방법!

 먹고 싶은 거 못 먹는 설움 아세요?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모두들 놀러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여행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거창하지 않더라도 근교로 놀러가고 싶은 날씨!

이렇게 나가시면 꼭 알아보시는게 맛집 어딘가의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
(맛집이 좋아)

저는 이런 상황에서 도시락을 싸거나 어디를 가든 샐러드 위주로 먹어야 하는데 ㅜㅜㅜㅜㅜ

검소한 생활방식이나 살을 빼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뇨병의 초기증상으로 식단에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 탓ㅜㅜ

이런 제 상황을 상상해 보면, 음식을 마음대로 먹지 못하는 상황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초래하는지 짐작이 갑니다!

하지만 당뇨병의 초기 증상을 잘 관리하고 정상 혈당을 찾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군요!

지금은 다행히 인슈델을 계속 먹으면서 당뇨병 초기 증상 관리를 잘 하고 있지만, 처음에는 정말 먹고 싶은 걸 다 못 먹고 다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ㅜㅜㅜ

너무 강했어요

보통 당뇨병 초기증상은 중년기에 이르러 나타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요즘은 30대 또는 20대에서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잘못된식습관,생활패턴으로인슐린저항성이높아져서나타나는경우가많은데

문제는 일단 당뇨병의 초기 증상이 나타나면 이후 평생 혈중당 수치가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20~30대 청년층에서 지속적으로 일을 하는 비율이 가장 낮다고 합니다.

반대로질환으로인해서사망하는비율은날로늘어난다고하네요.

즉, 식이요법 등을 중도에 포기했다가 점차 악화되어 갑자기 합병증이 발병하는 비율이 많다는 것으로

30대인 저도 괜히 무섭고 신경이 쓰인다구요!

혈액 내부에 포도당이 많은 상태가 지속되면

혈관손상이 커지고 혈액의 점도가 높아져 흐르는 속도도 느리고 저혈압에도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심근경색이나 뇌졸중 같은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집니다.

아시다시피 이런 병은 운이 좋아서 살아나도 ㅜㅜ

후유증이 크게 남을 수 있어서 그대로 그 자리에서 사망하는 비율도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혈액 속에 포도당이 높은 상태 자체는 통증과 같은 불편함을 주지 않지만 이처럼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합병증에 대비하기 위해서도

일상에서 습관을 고쳐서 교정해야 해요!

그 방법이 식이요법과 운동이라고 할 수 있죠!

당뇨병은 비만의 영향도 많이 받지만 고기와 식습관은 밀접하게 관련돼 있고 포도당 농도의 경우도 음식물의 영향을 많이 받는 만큼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상관관계에 놓여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저도 꾸준히 관리하면서 5kg이 넘는 몸무게를 뺄 수 있었거든요.

처음에는 식단과 운동만으로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지속도 어렵고

무엇보다 먹고 싶은 걸 참기가 너무 힘들어서.

일반식을 여러 번 먹기도 했어요!

그냥 흰밥에 스팸이 정말 필요없을 정도로 ^^…

먹을 때는 행복했지만 그 후 혈당을 재자 정말 어둡고 무서웠어요.

몇 주 동안 열심히 내려놓은 게 순식간에 다시 훅!
하는 느낌으로 올라가는데 무서웠어요.

그래서 이런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인슈델이라는 영양제를 알고 먹기 시작!

제조사의 네제스트를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떴는데 거기서 구입해서 지금까지 계속 먹고 있습니다.

이 안에 들어있는 구아바나바나바나잎 달맞이꽃 등 식물로 이루어진 원료를 도와줌으로써 정상적인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이게 가능했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식사와 운동 외에도 자연 원료의 기능을 통해 식후 포도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아주는 영양제의 작용이 큰 것 같습니다!

후후후

구아바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이 안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이 식후에 급격히 오르는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함부로 내릴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범위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

이런 부분은 바나나 잎도 마찬가지래요

인슐린의 민감성을 회복시켜주기 위함입니다.

바나나 잎은 안에 콜로솔산이 들어 있는데 콜로솔산은 인슐린 대신 소화 과정을 마친 포도당이 혈액으로 흡수되기 전에 세포를 이동시켜 줍니다.

덕분에 식후에 수치를 재면 혈액 내에 흡수된 양이 적은 만큼 예전처럼 급격하게 튀지 않아요!

게다가 인슐린 민감성 회복을 돕고 있어서인지 조금씩 먹으면 먹을수록 전에 비해 관리가 더 쉬워진다고 느낀다.

센셔스한 느낌!

바나나 잎은 혈관 내의 지질 물질을 감소시키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혈관 건강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혈당은 탄수화물이 소화과정에서 알파아밀라아제 효소가 작용하여 포도당으로 전환시켜서 탄생된 포도당이 세포가 아닌 혈액 내로 흡수되면 높아집니다.

소화과정에 알파아밀라아제 효소가 기능을 못하게 방해하는 달맞이꽃도 포함되어 있어서 밥을 먹은 후에 갑자기 오르는 당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되었죠?( ) 흐흐흐 ( )

저는 지금까지 약 5개월 이상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면 자연 원료만큼 꾸준히 복용해 주면 그만큼 좋은 변화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도 먹자마자 괜찮아진 게 아니라 3개월?차부터 조금씩 안정감을 느꼈거든요

어쨌든 점점 높아졌다 좋아졌다를 반복하는 혈당조절에 유용하기 때문에 저처럼 초기 당뇨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관리의 어려움에 포기하지 마시고 이렇게 영양제의 도움을 조금이라도 받으면서 건강관리를!

제가 먹고 있는 인슈델은 네제스트 사이트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자세히 살펴보세요!

*”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지원받아 만들어졌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