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에는 파이올라빌베리 50000mg

오늘은 눈 건강에 좋은 빌베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베리는 유럽에서 약 1,000년 전부터 약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제2차 세계대전 때는 전투기 조종사의 시력 개선을 위해 야간 비행 전에는 반드시 먹었다는 기록도 남아 있을 정도로 눈에 좋다고 합니다.

빌베리의 주요 성분은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로 눈과 관련된 기능이 다량 함유돼 콜레스테롤 개선, 노화 방지, 항염증에도 도움이 된다.

알려져 있습니다.

빌딩 베리의 주성분은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에서 눈에 관련된 기능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개선, 노화 방지, 항염증에도 효과적으로 밝혀졌습니다.

빌딩 베리의 주성분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에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하는데 이 항산화 기능이 체내에 과도하게 생선된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활성 산소는 세포 손상과 노화, 병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지고 있는데 이 활성 산소를 제거하게 줄일 것으로 보다 건강한 몸의 상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와 눈의 미세 혈관의 혈액 순환을 돕고 눈에 필요한 영양소의 공급을 원활히 하고 눈이 더 맑고 깨끗하게 느끼도록 합니다.

결과적으로 눈의 혈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이 눈에 좋은 보조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kuku에서는 눈의 건강에 효과적인 빌딩 벨리가 무려 50,000mg, 루테인이 5%함유 마리 골드가 500mg, 포도 종자 추출물이 2,500mg, 베카로칭이 1,200mg도 함유되어 있는 뉴질랜드 파이 오라 빌딩 베리 5000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빌베리의 대표적인 효능은 시력 개선에 좋습니다.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시력 개선을 도울 수 있다고 합니다.

식물의 색소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에서 항산화제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항산화제의 효능 중 하나가 시력 개선입니다.

특히 노화로 인한 세포 손상에 대응하기 때문에 황반변성에 작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빌베리를 먹은 영국 조종사들의 야간 시력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는 유명하죠. 소염 작용이 있습니다.

염증은 관절염이나 위염과 같은 만성 질환뿐만 아니라 대부분 벼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소염 작용이 중요한데 이 베리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항산화 성분은 염증에 대응합니다.

암에 좋아요.

연구 결과는 빌베리 추출물이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물실험 결과에서 더 많은 연구결과가 필요한데 의미있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아직 실험실 연구 수준이지만 이렇게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우리 몸은 건강해지고 암에 대응하는 힘도 커집니다.

흔한 질문

부작용은 없나요?

과식하면 설사나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섭취방법은 번거롭지 않도록 1일 1회, 조석에 관계없이 1회만 물과 함께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당뇨병 환자인데 복용해도 될까요?

빌베리에는 이미 혈당을 낮추는 작용이 있고, 이미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으면 혈당을 이중으로 낮추는 작용을 하므로 담당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이나 클로리아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