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심심한 주말 시간 넉넉히 보내기 위해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5편

정말 지루한 주말에 집에서 볼 시간이 충분할 때 볼 수 있는 비교적 최근 넷플릭스 영화 5편.비스트 감독 발타자르 크루마쿠르 주연 이드리스 엘바, 샬토 코플리 2022년 9월 14일 개봉 #비스트 넷플릭스 첫 추천 영화는<野兽,伊德里斯主演厄尔巴岛。>. 이 작품은 개봉 당시에는 안 봤는데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봤다.

확실히 King of the Jungle이 제공해야 하는 쪼아먹는 맛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물의 왕국을 방불케 하는 사파리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펼쳐지고, 자연에 비해 인간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상상 이상으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간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됩니다.

여기는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동물영화이고, 가족영화라 피가 뚝뚝 뚝뚝 떨어질 것 같아요. 영화를 보면서 막 종영한 ‘일타스캔들’의 남재우가 정말 좋아할 영화가 아닐까 생각했다.

<비스트>는 그가 얼마나 위험하고 겁이 없고 야성적인지, 왜 그가 동물의 왕인지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서은영 감독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주연 공감 2022.11.16.#두 번째 영화가 스몰로맨스라는 데 동의멜로 감성 가득한 한국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2000년 김하늘, 유지태 주연의 동명 영화 ‘공감’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2022년 제작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먼지가 쌓인 영화 속 워키토키 HAM 장비처럼 영상 자체가 약간 구식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풋풋함과 케미가 좋은 원작의 두 배우의 앙상블처럼, 2022년 개봉하는 공감은 최근 젊은 배우들이 많이 투입됐는데, 신선한 시너지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은 신인 배우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충분히 로맨틱해 보인다.

낡아 보이지만 가끔 이런 낡음은 낭만 지수를 채우기에 아주 적합하다.

압구정 연출 임진순 출연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투고 2022. 11. 30. #압구정 작품 추천할까?Netflix에서 영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

. 사실 마동석은 압도적인 액션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내는데 굉장히 연기를 잘하는 배우다.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범죄도시’에서 웃음을 책임질 만큼의 위트를 봤다.

오랜만의 코미디 복귀작으로 개봉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즘 드라마에 출연하는 정경호, 오나라 같은 배우들은 좋은 코미디를 만들고 싶은데 이 영화는 마동석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한 탓인지 아쉬움이 남는다.

you let go 기대하고 보셔도 심심한 주말에 팝콘무비가 될 것 같아요.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주연의 데시벨 감독 황인호 2022.11.16 개봉 #데시벨 한국 영화 연이어 추천하는데 네 번째 추천은 김라이 주연이다.

<分贝>– 만원, 지난 11월 발매. 강력한 추천글을 쓰기에도 부족하지만, 심심한 주말에 집에서 넷플릭스로 한번쯤은 볼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영 당시에도 어떤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있었지만, 김래원의 열연과 이종석의 악역 연기가 많은 불꽃을 일으키며 묘한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이종석의 악역 연기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임시완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가 좋은 캐릭터(?) 로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리가 일정 데시벨을 넘으면 폭발하는 소재 자체가 신선해서 언제, 어떻게 폭발하는지 조금은 흥미로웠던 작품으로 기억합니다.

블랙폰 감독 스콧 데릭슨 주연 에단 호크, 매들린 맥그로, 메이슨 템스 On 2022.09.07. #블랙폰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마지막 영화는 스콧 데릭슨의 공포 . 개인적으로 저는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말 밤에 집에서 놀고 계시다면 설레기도 하고 겁도 나실 것 같아요. 특히 에단 호크가 연기한 악역은 완벽하다.

사실 영화의 결말을 생각해보면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다.

하지만 납치된 메이슨 템스의 연기는 꽤 인상적이었다.

그는 어떻게든 탈출하기 위해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캐릭터입니다.

여기서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에단 호크의 활약도 볼 만하다.

사실 영화 ‘블랙폰’은 북미에서는 반응이 나쁘지 않았지만 한국에서는 실망스러운 영화였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