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머니 하나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생성

네이버페이머니 하나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생성

안녕하세요. 저는 경제/사업 인플루언서, 가족 중 PB, 온 가족의 주식, 연금, 자산을 관리하는 자영업자 세렌시아입니다.

오늘 채팅방에서 추천받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점은 미묘하므로 그냥 읽고 마음에 들면 열어보십시오. 올릴때 원고같은거 썼는데 광고도 아니고 콜라보도 아니고 그냥 개인적인 개통입니다^^;;

1. 네이버페이머니 등록 및 개설 사유 하나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생성

저는 주로 오프라인에서는 삼성페이를, 온라인에서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합니다.

상업적인 소품 같은 것도 돈을 내야 할 때가 많고 블로거도 돈을 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지출한 금액은 많지 않지만 지불한 금액은 여전히 ​​표면적으로는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 그래서 멤버십을 통해 네페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2월 이전에 개봉해서 사용하면 최대 5만5000원의 네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소비를 늘릴 필요는 없지만 저는 이미 네페를 써봤고 개봉하는 것이 더 가성비 좋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계좌개설 5000, 무통장입금 할 통장 5000, 체크카드 발급 10000, 체크카드 결제 10000 다 하면 10000 꽤 큰 금액입니다.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여러 장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수시로 정리를 하다 보니 이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두 장만 남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실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플러스마일 대한항공카드)이고, 다른 하나는 하나은행이 기업사업자대출을 받을 때 법인카드 외에 대표이사가 개인 신용카드에 서명을 해야 하므로 어쩔 수 없다.

하지만 발급(멀티애니카드)을 하기 때문에 고속도로 톨게이트나 주차장 결제용으로만 사용합니다.

수표는 cardbanger와 throw의 두 가지뿐입니다.

여기에 네페 카드가 하나 더 추가됩니다.

2. 통장 및 체크카드 할인 네이버페이머니 하나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생성 첫 번째는 통장할인으로 네페 최대 3% 적립이 가능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예금금리가 4%로 예치금으로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빈번한 사람과 인출. 한도가 100만원인게 아쉽긴 한데 어차피 주차통장에 돈이 많이 있으니까 여기다 소액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에 체크카드 혜택이니 연회비는 당연히 없고 최대 적립금 1.2% 네페, 캐쉬백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한도는 전월 실적이 250,000원을 초과하면 한도 없이 적립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제 관심을 끌었습니다!
요즘 해외여행 많이 다니시는데 (올해는 쏠티테크 해야지, 일때문에 못가는거같아요 ㅎㅎ) 이 카드로 해외결제하면 국제수수료 1% 면제가 됩니다.

. 3. 해외결제 프로모션 및 활동 네이버페이머니 하나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생성 여행 잘 보세요 해외결제는 수수료가 무료인데 결제금액의 1.2%를 네페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은 돈도 많이 들고 1.2%면 돌려받기도 많은 거 같은데 운을 한번 시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른 비슷한 혜택도 있으니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찾고 싶다면 참고하시고 가입하세요. 하지만 나에게 맞지 않으니 무조건 가입하지 마세요. 평소에 네페로 결제해서 제 패턴에 맞아서 켜봅니다.

방금 열었습니다.

5,000원은 바로 들어오고 나머지는 배송시 체크카드로 결제해서 받을 생각입니다.

1월에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어요. 나는 아파트의 아이들을 위해 관리비를 지불합니다.

자영업자, 가족주식매매, 연금, 자산관리… blog.naver.com 네이버페이 포인트 출금 및 결제내역 보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출금 및 결제내역 보기 안녕하세요. 온 가족의 주식을 관리하는 우리집 PB 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