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라이드킹!! 애니멀큐브의 합체

​​5세 남아 글렌이 참 잘 가지고 노는의 애니멀킹과 와일드킹​​이번에는 라이드킹을 선물해줬다.

갑자기 인기가 많아진건지 티비에서 광고를 하고인터넷에서도 예약판매라 써 있어서 조금 당황​예약 주문하면 사은품이 있다고 해서 구매했는데일주일이나 기다린 후에 품절됐다 연락이 와서 또 황당​글렌은 라이드킹이 왜 안오냐며 징징거리고 나는 재구매 하느라 낑낑사은품 주는 제품으로 재 주문 했는데 또 품절 됐다 할까봐 조마조마했다.

​처음 주문한 시점을 기준으로 열흘 만에 받게 된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라이드킹​​비싸긴하지만 엄청나게 좋아하는 글렌을 보니마덜­ 뿌듯

​20­20년 6월에 제조된 아주 따끈따끈한라이드킹​얼룩말 큐브가 사은품으로 같이 왔다.

​​​

>

>

>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라이드킹은큐브 7,8,9번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브 7번 크로커다일큐브 8번 울프큐브 9번 라이노스 ​큐브 라이노스는 마치 커다란 트레일러 같은 모양이다.

​5세 남아 글렌은 이미 작년 초에 애니멀킹과 와일드킹을 선물 받아서지금까지도 잘 가지고 논다.

그래서 손이 떨리는 가격이지만새로운 라이드킹을 선물해주고 싶었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를 좋아하는 이유 ​​하나, 변신이 쉽고 합체가 간단하다.

둘, 큐브 모양으로 해놓으면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셋, 애니멀킹, 와일드킹, 라이드킹이 합체가 다양하게 가능하다.

넷, 여러가지 큐브를 섞어 새로운 로봇을 만들수 있다.

다섯, 어머니도 모르는 사이에 숫자를 익힌다.

ㅎㅎㅎ​​난 분명 숫자를 가르친 적이 없는데 글렌은 큐브 1에서 큐브 9까지를 알고 있었음

​​​

>

>

>

​​​일단 애니멀킹과 와일드킹이 합체가 가능한데라이드킹까지 모이면 총 13개의 애니멀 큐브가합체를 하여 와일드 라이드킹이 된다.

​​글렌은 라이드킹을 뜯자마자 와일드 라이드킹 만드느라 삼매경라이드킹도 멋지지만 죄다 합쳐서 만드는와일드 라이드킹이 훨씬 멋지다 ㅎㅎㅎ​​​

>

>

>

>

>

>

>

​​​​동물들 이름도 영어로 외우고 숫자도 배우고1석 3조가 되는 시리즈5세 남아들에게 추천합니다.

요즘 하루 종일 애니멀킹, 와일드킹, 라이드킹 가지고 노느라 정신이 없는 글렌…말 잘 들으면 다른 시리즈도 또 사줘야지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