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오버핏 반팔티셔츠 명품 디스커버리 여름코디

 

부산은 많이 따뜻해져가고 했어요. 낮에는 반팔, 반바지 코디를 해도 따뜻한 날씨가 되었어요. 하지만 몸에 슬림하게 붙는 티셔츠 핏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고, 남자 오버핏 반팔티 브랜드를 이맘때는 자주 봐요!
오늘은 디스커버리 브랜드 박스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디스커버리 상의 이름은 리플렉티브 버킷 오버핏 반팔 티셔츠입니다.

제품번호는 DXRS8C131로 컬러는 총 6가지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 저는 남자 오버핏 여름 코디에 가장 적합한 블랙 컬러를 초이스 했습니다.

사이즈는 90부터 5단위로 110까지이고, 저는 105를 선택했습니다.

제품명에서 아시다시피 리프팅 렉티브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요!
티셔츠 뒷면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저녁에 외출할 때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장점이 있고, 늦은 시간에 귀가하는 학생들에게는 딱 좋은 기능이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그외에도 디테일 디자인이 있어 티셔츠가 심심하지 않아 좋아요.

한 10일 정도 착용했습니다.

착용감의 경우에는 에어로라이트 원사 & 덤블, 덴터 가공이 되어 있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옷 변형이 적은 점도 남성 오버핏 반팔티셔츠 브랜드 디스커버리의 장점 중 하나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체가 하체보다 큰 편이라 상체를 오버하게 착용하고 하체는 무릎 위에서 떨어지는 핏을 선호해요!
이렇게 코디하는 이유는 어깨가 넓어보이고 하체가 길어보이기 위한 코디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디스커버리 오버핏 반팔티셔츠는 어깨선의 드롭부분이 넓게 제작되어 평소 제 체형을 더욱 커버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어요!

꾸미고, 안 꾸민 듯 한 스타일링이 2021년도 역시 유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멋스러운 오버핏에 제 체형을 커버해주는 팬츠에 깔끔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주시면 어떤 상황에도 자연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시계나 액세서리로 코디하면 되겠죠?

남성 오버핏 반소매 티셔츠 브랜드 디스커버리 리플렉티브 버킷 오버핏 티셔츠!
완성도 높게 퀄리티를 잘 골랐던 것 같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디자인부터 이제는 실용성(착화감)까지 완벽하게 잡아가는 걸음이 보이네요!
올 여름에도 작년 이상으로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인기가 대단하겠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아래의 자세한 정보와 구입을 위해 사이트에 링크해 둡니다.

🙂

DXRS8C131-BK(블랙1) 여름 www.discovery-expedition.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