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지뽕 효능♩ 당귀칡즙. 국

바로 이거!
!
먹어봤어요.

여자에게 좋은 즙이라고 하지만,사실 남녀구분 없이 좋다더군요.저는 우리 아버님 드리려고*_* 고른 선물이랍니다.

꾸지뽕이 남녀 누구에게나 다 좋더라구요.

>

꾸지뽕 효능.사전에서 검색해봤어요.

>

폐결핵, 신경통 등에도 효과가 있고,여성분께도 좋네요 🙂

>

꾸지뽕 즙 만드는 곳이 여럿인데강원도 고성군에서 만든 고성마루껄 먹어봤어요.그 이유는 완전 백프로 전부 다 국내산이거든요!
!
!

>

전부 다 모두 다 국내산이라능.꾸지뽕추출물도 국내산,칡농축액도 국내산,참당귀농축액도 국내산!
!
!
!

>

들어간 재료는 이렇게 다 알려주고,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는 곳이랍니다*_*

>

꾸지뽕과 당귀칡즙 칼로리는 엄청 낮음바로 요기 보시면 아실 수 있죠.

>

고성마루 꾸지뽕과 당귀칡즙은이렇게 상자에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상당히 핸디해요.선물용으로 좋음.

>

이렇게 정갈하게 포장되어 옴.꾸지뽕즙.이번에 고성마루 둘러보면서 처음 알게된건데,대한민국 최북단 강원도 고성 분들께서 만드신거라ㅇㅇㅇㅇ믿고 골랐어유.

>

100% 국내산 꾸지뽕과 당귀칡.꾸지뽕이란게 상당히 생소했는데어르신들을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건강에 좋다는 걸로 알고 계셨었어요.(feat. 저희집)

>

파우치별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한 팩 씩 뜯어 마시면 됩니다 :)컵에 따르면부담스럽지 않게 몇 모금 깔끔하게 마실 수 있어요.

>

참, 꾸지뽕즙이 당귀칡버전도 있고꾸지뽕과 헛개칡 버전도 있어요!
!
그래서 둘 중에 고르실 수도 있음.고성마루에서는 꾸지뽕과 헛개칡은 남성분들을 위해,꾸지뽕과 당귀칡즙은 여성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

강원도 고성군에서 만들어진 고성마루*_*(경남 고성 아닙니다ㅎ_ㅎ)

>

강원도 고성은 또 우리서방님 군생활 한 곳이라…애정이 더 크네요

>

아, 꾸지뽕잎차도 있었어요!
!
이건 샘플로 티백 2개 보내주셨더라구요*_*오늘 저녁에 마실 예정.마시고 어머님 아버님께서 좋아라하시면 주문 때리려구요!
꾸지뽕이 건강에 좋음이 자명하니 ㅎ_ㅎ

>

강원도 고성 표고버섯가루도 있고.고성마루, 강원도 고성 토종 상품들이 많아요!

>

무튼 드디어 따라 마셔보겠습니댱.

>

큰 컵에 따랐긴한데,양이 딱 적당해요.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마실 수 있음.

>

약간 칡즙st맞죠?

그리고!
!

하 이런 즙같은거 너무 달거나 그 맛이 너무 강해서 전 참 안좋아하거든요ㅠㅠ근데 이건 차(tea)같기도 하고,깔끔하게 마시기 너무 좋았어요!

>

두 세 모금에 끝!
!
호호홓. 우리 아버님도 좋아라하셨따능♥

>

고성마루 꾸지뽕 즙은 완전 성공했어요*_*!
!
!
!
!
!
!
!
이번에 꾸지뽕즙, 당귀칡즙 이거 다 마시면담번엔 헛개 버전으로 도전 ㄱㄱㄱㄱㄱㄱ하려구용.둘 다 마셔봐야징.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요거 눌러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당!
다들 좋은 선물하시고, 건강한 즙 드세요 :)감사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