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카드 받았지요 베베폼에서 재발급 베이비룸 하고 ­

>

​​베베폼 국민행복카드 재발급받고사은품으로 베이비룸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조카자주 블로그에 등장하죠!
태어난지 벌써 300일다가온다네요.​이번에는 아기엄마들을 위한 좋은정보 임신,출산지원금 정부지원서비스60만원, 다태아는 100만원까지 지원연회비 없이 발급가능한국민행복카드 재발급 가능하다는 점알고 계신가요?​저도 이번에 알았어요.베베폼에서 국민행복카드 재발급 받고사은품 선물도 받을 수있답니다.

​원래 농협카드 체크카드로 발급받아 쓰는 여동생에게도 신세계 ~고오급 정보 알려줬지요.​

>

​배송도 빠르게 왔네요.​한창 움직이는 아기라서 ♡ 기어다니기 대장사은품 진짜 종류 많은데그중에 햇님토이 베이비룸이 딱 눈에 들어와요.​다른 기프트, 사은품 종류는 17종이나!
​아기띠, 듀얼보틀워머,프리미엄 유아전집,기저귀정리함, 분유포트, 스팀다리미, 유모차,부스터아기의자, 기저귀쓰레기통, 아기욕조, 오가닉키트 옷 ,미끄럼틀, 베이비룸 등등​​쓰는데도 진짜 다양하다 싶어요.아기용품 진짜 종류 많아서 뭘 고를지 고민좀 했어요. 동생네 제일 필요한 상품으로 신청했다고해요.

>

​베베폼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햇님토이 베이비룸6p 입니다.

​타 베이비룸 써봤는데 아기가 좋아할 캐릭터들이 3마리가 딱 있어서 더 좋아하는 느낌요.​아기 눈높이에서 캐릭터가 잘 보이더라고요.​

>

>

​조립은 똥손인 저도 진짜 쉽게 할수있네요.동봉된 설명서대로 하면됩니다.

​안전홀더는 별도 구매입니다.

6p만으로도 충분히 베이비룸 사용가능하더라고요. 국민행복카드 재발급 사은품이지만 햇님토이 베이비룸 정품이 와서 기뻐요. 요고 꼭 필요했다고함 ​

>

​설명서대로 고무패드를 끼워주고요. ​

>

​하투하투 그레이, 핑크, 화이트색상있는데 제일 깔끔한 화이트색상으로 선택했죠. ​캐릭터도 클로즈업 찰칵해봄 ​

>

​​바닥 비끌리지 말라고 고무패드끼워주고 이제 서로 문문문 모두 끼워주면 된답니다.

​참 쉽죠잉

​​

>

​​아직 제대로 걷지못하지만 보행기 무법자라서 밥솥도 레인지도 아랫쪽 아이 손에 걸리는 부분에 있는 동생네 주방을 막아버릴꺼래요. ​자주 보행기타고 들어가는 곳이랍니다.

지금 제 눈치보는 중 귀여워 ~~~~~ 꺄 ​​

​이렇게 다 막아버려서 못 들어가요. ​

>

>

>

​엉금엉금 기어서 또 주방으로 들어가고픈 귀요미 궁둥이 좀 보세요. ​

>

>

왜 이렇게 신났음?​

>

>

​이게 베베폼사이트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건가요? 하는 인증샷 쿄쿄 ​

>

​​지금 베베폼 사이트에서 임신박스 200명 무료추첨 , 국민행복카드 발급 지역별 출산장려금 서비스 조회 가능해요. ​아주 임신,출산에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

​국민행복카드 재발급이라도 사은품 17종 중 선택가능하니 !
!
!
!
꼬옥 ~ 베베폼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