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에서 전화, SMS 알림, 음소거 설정 수신

갤럭시 워치에서 전화, SMS 알림, 음소거 설정 수신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 5,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워치 3,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갤럭시 워치로 폰과 연결되어 있다면 셀룰러 버전이 아닙니다.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버전휴대폰 정보를 통해 갤럭시 워치로 전화 걸고 받기예를 들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B. 문자 메시지 보내기 및 회신.

그리고 이러한 전화 통화 및 문자 알림에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만 갤럭시 워치 알림벨소리를 울리거나 음소거하고 벨소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5 휴대폰 연결 및 Wi-Fi 초기화 카카오톡 연동

갤럭시 워치 5 구매 후 해야 할 모든 설정과 초기화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 5는 기존 갤럭시 워 4에 비해 배터리 용량이 커져 갤럭시 워치 5 프로로 불린다.

잽가이버.co.kr

갤럭시 워치로 전화 걸고 받기

갤럭시 워치 폰 앱

갤럭시 워치 폰 앱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으므로 갤럭시 워치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면 앱 목록이 열립니다.

여기 전화 아이콘선택하다


그러면 휴대폰에 연결된 오늘의 통화 목록이 나타나며 갤럭시 워치를 터치하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키보드를 눌러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전화를 겁니다.


갤럭시 워치 통화 중 통화 거부

갤럭시 워치에서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통화

갤럭시 워치는 터치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화번호부 즐겨찾기에 등록 삼성 키보드활성화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워치 키보드를 이용해 원하는 이름을 등록하는 대신 빅스비의해 음성 검색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즉시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Yes, No, I’ll get back later와 같은 미리 설정된 키워드로 문자 메시지를 빠르게 보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에서 보낸 문자 메시지 삭제

갤럭시 워치로 보낸 문자 메시지는 삭제할 수 있지만 휴대폰에서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기본 발신자 번호 사전 설정(SM-R905N, SM-R915N, SM-R925N)

  1. 앱스 화면에서 (전화)를 선택하세요.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기본 발신번호를 누른 후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세요.
    • 휴대폰 : 연결된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기 위해 사용합니다.

    • 갤럭시 워치: 워치에 표시된 번호로 전화를 걸도록 설정합니다.

    • 항상 묻기: 전화를 걸 때마다 사용할 번호를 묻도록 설정합니다.

갤럭시 워치 벨소리 및 무음 알림 설정

갤럭시 워치를 휴대폰과 함께 사용하면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 갤럭시 워치에서 알림을 울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앱과 같이 너무 많은 앱에서 알림을 받으면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므로 꼭 필요한 통화, 문자, 긴급 문자만 소리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워치 4 알림 설정

Galaxy Wearable App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휴대폰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 실행 -> 감시 설정 -> 알림 갤럭시 워치 사용 중 휴대폰 알림을 무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의 전화 알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만 알림이 울리도록 갤럭시 워치를 설정하세요.

그런 다음 고급 알림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긴급 문자 메시지, 전화 등 필요한 앱 알림만 휴대폰으로 받도록 갤럭시 워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벨소리 및 소리 진동 음소거 설정

또한 알림 아이콘과 알림을 음성으로 직접 들을 수 있도록 음성 설정을 합니다.

또한 소리 및 진동에서 갤럭시 워치를 3가지 톤 중 하나로 설정하거나 진동 또는 음소거로 설정하거나 벨소리 크기 및 벨소리 종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