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 매체 비용 .

>

안녕하세요. 좋은광고에스엠입니다.

오늘은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매체인 #시티큐브광고 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소개

>

한국전력의 자상배전기기 시설을 광고 매체로 활용한 신개념 광고 매체 시티큐브서울시의 거리 미관개선을 도움과 동시에 주목도를 높인 광고 매체입니다.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설치지역

>

서울 서대문구 중구 마포구 영등포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에 설치되어 운영중이며 총 148기 319면에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기능적 장점*광고 효과의 극대화(차도면, 인도면 동시 사용)*24시간 노출(LED 도광판 사용)*도시 친화적 광고*합리적인 비용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지리적 장점*서울 시내 주요지역 위치*횡단보도, 버스 승강장, 지하철 입구 주변 등 위치*선택적 · 전략적 운용 가능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유형

>

싱글=인도1면 / 차도1면 총 2개면

>

더블=인도2면 / 차도1면 OR 인도1면 / 차도2면 총3개면 (선택가능)

>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현장 이미지

>

>

>

>

>

>

>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규격

>

1800*1139mm 옥외광고 서울길거리광고 시티큐크광고 진행 문의는 좋은광고에스엠으로 연락주세요.저희 좋은광고에스엠은 모든 #옥외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지하철광고 #버스광고 #카페광고#전광판광고 #쇼핑센터광고 #야립광고#야구장광고 #영화관광고 #공항광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연락 주세요.감사합니다.

​http://goodadsm.com/ad_sub04.aspx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