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9 금요일 에고 유나. 영화 무대 인사 .

>

에고 유나 트위터영화 아이돌드디어 공개합니다.

오늘은 이온 시네마 이타바에서 무대 인사도 나오짱과 둘이 참가하겠습니다!
오시는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도 오늘 처음 보는거야, 두근 두근!
!

>

SKE48 공식 트위터영화 아이돌첫날 세 번째. 이온 시네마 이타바. 지금(19:55~) 바로 여기에 두 명이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kiguu-ske48movie.com SKE48, 에고 유나, 후루하타 나오

>

>

에고 유나 트위터무대 인사 감사합니다!
영화를 본 직후 소감을 육성으로 전해 드릴 수 있는 것은 무대 인사만의 일이라 기뻤습니다.

어떤 식으로 아이돌을 느껴 주셨을까? 신경이 쓰인다.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이 SKE는 좋구나라고 생각해 주실 수 있으면 행복합니다!

SKE48 공식 트위터영화 아이돌. 감상 후 여기 두 사람의 코멘트입니다.

SKE48, 에고 유나, 후루하타 나오

토카이 테레비 60주년 기념 후루사토 잇치 마츠리10월 28일 일요일 17;00~ 19:00SKE48 * BOYS AND MEN 슈퍼 라이브★SKE48 출연 멤버 결정北川綾巴・江籠裕奈・大場美奈・小畑優奈・惣田紗莉渚・高柳明音 竹内彩姫・日高優月・古畑奈和・鎌田菜月・熊崎晴香・佐藤佳穂 末永桜花・菅原茉椰・須田亜香里・福士奈央(펀치라인 선발멤버에서 쥬리나 out 돈짱 in)

* 에고나오 무대 인사는 자유분방한 나오짱과 착실하게 정리하는 에고짱의 분위기였다고 함.영화 연출의 다케나가P도 함께 했는데, “이 두 사람에겐 이번에는 미안했다”라고 말했다고. (4기 5기 분량이 거의 없다고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