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송파 렌터카 이삭 렌터카에서 벤츠 C200 카브리올레 렌트 후기

 

학생때는 어딘가를 놀러가고 갈 때마다 당연히 기차나 버스 등을 타고 다녔지만 가끔 차가 있어 편하게 차를 타고 여행을 갈 때마다 늘 느꼈던 것은 이렇게 편하지 않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어딘가에 놀러갈때마다 많은 짐들은 보통 출근할때와는 다른 사이즈의 짐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어딘가를 놀러갈때마다 차가 있으면 좋지만 없다면 무조건 렌트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했을텐데 매우 편리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갈 때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장기렌탈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천호동 송파렌터카 전문점을 소개한다.

우선 방문 전에는 미리 연락을 하고 예약을 했는데 이삭 렌터카에서 카톡으로 푸시가 왔다.

특이사항으로는 운전자를 사전에 등록할 수 있고 최대 2명까지 등록이 가능했다.

예약 당일 찾은 이삭렌타카는 천호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었고 다양한 렌터카가 있었다.

국내 경차, 준중형차, 대형차, SUV, 승합차뿐 아니라 수입차까지 렌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렌터카와 차별화됐다.

또 이삭렌터카는 천호점뿐만 아니라 건대점에서도 볼 수 있는데 천호점과 건대점 두 곳에서 모두 온라인 최저가인 최신형 오픈카를 보다 저렴하게 빌릴 수 있었다.

입구에 사무실이 있어 예약을 미리 마친 곳이라 이곳에서는 간단한 서류만 작성했다.

오늘 제가 렌트할 렌 타카 「C200 카브리올레」다.

현재 행사가격은 16만원(현금할인가)에 대여가 가능하지만 특별한 행사이니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관심이 있으면 바로 문의하라.

앞서 언급한 벤츠 C클래스 200카 브리오레 차량 외에도 포드 머스탱, 쉐보레 카마로, 머스탱 컨버터블, 벤츠 SLC, BMW 430i, BMW ALL NewZ4, 포르쉐 박스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픈카를 오픈특가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대여하고 있다.

렌터카 대여 시 유의사항이지만 당연히 방문 시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웃는 얼굴의 경우에는 당연히 렌탈이 불가능하고 기본적으로 렌터카를 대여한 후 계약내용 안내 등을 받아 차량을 맞춰 점검하기 때문에 대략 10~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하지만 솔직히 수입차 을 운전하다 사고가 나지 않을까. 이삭 렌터카는 모든 차량이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었다.

운전면허증을 제출한 뒤 보험 설명과 간단한 안내를 받았다.

렌터카는 킬로 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하루(24시간)에 200킬로그램의 제한이 있었고, 여기서 렌트가 1시간씩 추가되면 시간당 20킬로씩 늘어나는 식이었다.

만약 1km를 초과할 경우에는 500원씩 추가요금이 붙는다.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외관

프론트백 디자인이 뛰어나 남성과 여성에게 인기있는 벤츠 C200 카브리올레의 스펙은 1,991cc 직렬 4기통 엔진에 9단 변속기, 스포츠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최대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0.6kg.m, 제로백 7.8초, 최고속도 233km를 자랑한다.

사실 수입차를 운전해 본 경험이 없어서 웬일인지 긴장감이 내 몸을 감쌌다.

참고로 수입차의 물량은 수량이 많지 않아 국산차와 달리 색상은 선택할 수 없었지만 물론 사전에 말씀드릴 경우 예약도 도와드릴 수 있다고 한다.

나는 신경쓰지 않았는데 색깔이 생각보다 더 매혹적이었다.

게다가 오픈 컬러라니.

오픈카라는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낭만적으로 생각하는 차이기도 하지만 가정도 있고 아이들까지 있으면 패밀리카로 실격되기 때문에 가정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차이기도 하다.

그러니 이렇게 렌탈이든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송파 천호동 렌터카 전문점의 이삭 렌터카에서는 처음에는 검수자 분과 함께 다니며 긁힌 부분을 체크한다.

물론 운전을 하기 전에 직접 촬영해 두는 것도 좋지만 대여 전에 꼭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언뜻 보면 S클래스처럼 보이는 게 현행 C클래스의 장점 같다.

겉모습은 amg바디 스타일로 스포티한 외관으로 보인다.

트렁크 공간은 아무래도 좁은 편이다 이건 오픈카의 특징이라 어쩔 수 없을 것 같아. 깊이는 깊은 편인데 좀 높낮이가 낮은 편이라고 해야 되나 기내 반입용 캐리어를 젖혀 하나 정도 넣으면 거의 빈자리가 없을 것 같다.

역시 4명이 타기 위해 다양한 짐을 싣다 보니 금방 찼다.

만약 4명이 탈 목적으로 대여를 한다면 짐은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좋다.

송파 천호 렌터카 전문점. 이삭 렌터카에서의 대범한 자동차 검사를 마친 후, 그들은 곧바로 차를 몰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2량 정도의 주유량이 있었지만 2량으로도 솔직히 상당한 거리를 이동할 수 있었지만 곧 주유소로 향했다.

그리고 차 안에 내비게이션이 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휴대전화로 보는 게 편해 부탁했더니 송파 천호동의 이삭 렌터카에서 따로 휴대전화를 빌려주었다.

소프트 톱임에도 닫았을 때 정숙성과 풍절음 등은 좋은 편이었다.

또 벤츠 특유의 느긋한 액셀감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천호동에서 대부도까지 가서 3만원 정도를 채웠지만 실제 연비는 1011kml로 그럭저럭 괜찮은 수준이었다.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서면 시트 조절 버튼은 벤츠의 방식, 그리고 컴팩트 카브리올레의 모델답게 알루미늄 트림으로 장식되어 있다.

내부 시트는 감싸는 디자인으로 운전 시 안전감이 느껴졌다.

또 옆 의자 버튼에는 열선 시트와 목에 나오는 에어스카프 기능이 있다.

그리고 벤츠를 타면서 정말 편안했던 점은 안전벨트 자동공급장치인 벨트피더가 장착돼 있어 안전벨트를 더 편리하게 맬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그냥 안전벨트를 당겨놓으면 내가 알아서 고정시켜준다.

4명이서 타는 게 생각보다 불편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당연히 앞좌석이 가장 편하고 뒷좌석은 좀 불편한 편이지만 뒷좌석에 계속 앉아 있는 시승기를 들어보면 그리 나쁘지 않았다.

그런 다음 조수석 측에서 뒷좌석을 탈 때 앞좌석 옆으로 핸들을 살짝 올리면 반자동으로 좌석이 앞으로 이동한다.

그래서 여기서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손으로 직접 접거나 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다.

여행지에 도착해서 밤에 보는 카브리올레의 모습도 정말 예쁘다

계기판 벤츠 c200 카브리 올레 내부를 살펴보면 두꺼운 스티어링 휠과 속도계는 260cm까지 되지만 스티어링 휠은 전형적인 벤츠 스타일이다.

그리고 최고속도는 230235kmh 정도라고 들었다.

물론 200kg 이상은 밟아본 적이 없지만.

차는 묵직하고 정말 좋다 오픈된 상태에서 부끄럽지 않은 곳에서 오픈을 해서 돌아다니기 때문에 솔직히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다

오픈한 다음에 뒤에서 본 카브리올레.앞에서 말했듯이 오픈해서 운전하면 춥지 않을까 싶은데 옆 의자 버튼에는 열선 시트와 목덜미 에어 스카프가 있어 생각보다 바람이 직격탄을 맞고 오지 않아 온도차는 없었다.

이 버튼을 브레이크를 밟은 뒤 계속 당기면 소프트톱이 오픈하는데, 열 때마다 트랜스포머에서 나오는 로봇들이 변신하는 것 같다.

작동 도중 손을 떼면 멈추고 계기판에 현재 소프트톱 상태가 나온다.

벤츠는 단추 재질, 눌렀을 때 느낌 등에서 정말 우위를 점한 것 같다.

어떻게 점차 바뀔지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자.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오픈카!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오픈!
사실 대여 당일 오픈하면서 다닐 생각이었지만 왠지 겸연쩍어 미루다가 다음날이 되고 말았다.

차를 열면 보이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

정확히 세지는 않았지만 여닫기까지 합쳐 대략 30초 정도 걸리는 것 같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문을 열고 운전을 해도 생각보다 춥지 않다는 것이었다.

이날은 영하는 아니었지만 사실 영하권을 오르내리는 날씨였음에도 문을 열어 걸어다녀도 좋을 만큼 시원했다.

주행감도 워낙 안정적이어서 오픈카 특성상 방음성이 높다고 신경 쓰이는 부분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심한 편은 아니었다.

여행을 마치고 딱 맞춰서 왔는데 비가 오는 날이라 너무 아쉬웠다.

렌탈은 24시간을 더 했지만 렌탈비는 시간당 2만원이 추가되어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었다.

솔직히 비만 안 왔으면 철판 깔고 오픈했을 텐데 여기까지 왔을 텐데. 차를 돌려주고 검수하는 시간은 얼마 안 걸렸고 길어야 5분 안팎에 끝난 것 같다.

송파·천호동 렌터카, 이삭 렌터카를 소개해 봤지만 누구나 한번쯤 오픈카를 타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이만한 이벤트는 없으니 특별한 날에 맞춰 오픈카를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603 서울빌딩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연락처 천호점 : 1544-9833 건대점 : 1577-5835 사이트 www.is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