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수건이 있다? 없다? 송월타올 수건 답례품 오프라인

 타월왕자님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 오늘 하루도 많이 바빴지? 바쁜 하루가 시작되었지만, 피곤해도 항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오늘은 좀 특별한 타월 정보를 넣겠습니다.

짧고 팩트 있는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월타월 답례품을 준비하려고 타월왕자를 찾아오셨습니다

수건의 답례품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은 어떤 수건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퀄리티 높은 송월 타올 공식 정품 타월로 준비할지 아니면 조금 저렴하게 준비 중인 온라인 개인 pp타월로 준비할지 선택해 주시면 좋겠는데,

오늘 아침 오프라인 전용 새 수건인 요로콤 입고되어 “안내드렸습니다.

오프라인 전용으로 준비되는 수건이기 때문에 수건의 이미지는 매장 및 샘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정품으로 생산된 타월이라 제품의 품질이 매우 우수하며 마감처리 생산공정이 매우 양호합니다.

세탁 후 타월을 탁탁 털어도 실이 풀리지 않습니다

두 번째 고민으로 어떤 스타일의 자수를 넣을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표본 화상

온라인으로 펌해 온 샘플과 똑같이 준비해 드렸어요.자수 퀄리티 최고에요네)

수건 우측 하단에 기념문을 넣어 준비하였습니다- 기념시안은 온라인으로 마음에 드는 시안을 선택 후 나머지 부분은 수건왕자가 센스있게 컴팬하여 준비된 시안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기의 이름을 넣어서 날짜를 잡을 때, 아기가 태어난 날에 넣을지 아니면 돌잔치 당일에 기념일을 넣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둘 다 기념일이네요.

아기 생일을 추천해요.

송월타올 답례품으로 준비된 돌창치 타올의 이미지는 여기까지입니다.

입고된 선월타오르오프라인 무지 170g오프라인 무지 190g 공식 지정 총판 대리점에서 시험해 보십시오. ^^

수건 답례품을 다 드리니까 하나도 못 가져가는 분들도 더러 계시더라고요

송월수건 이등품 수건으로 하나 더 준비해서 인천 신목마을에 송월수건 답례품을 전달했습니다.

^^

P.s 케이스는 송월 타월 핸들 케이스(브라운) 색상으로 준비 된 것입니다.

아주 핫한 수건을 하나 더 소개해드리고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고희기념으로 준비된 수건입니다.

인기가 대단한 갓선비타올입니다.

타올 제품명에 CM-테이크 40자 인천송월수건총판(남성)제품별 순위가 300여가지 정도 되는데 올해 10위까지 제품별 순위현황표를 보니 인기 어마어마하네요~

#돌잔치 #2돌잔치 남자대리점 #2돌잔치 #2돌잔치 인천대리점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