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아기 보험 아기 태아 보험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관 아기 보험 아기 태아 보험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잘 지냈어요?저는 최근에 아는 애기 샤워를 갔다 왔어요 출산을 눈앞에 둔 것은 아니지만 임신 안정기에 들어 가까운 지인을 초대하여 간단한 파티를 열 것입니다.

예전부터 아는 사람 중에 임신을 했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이상해지는 것 같습니다.

▶ 모든 보험사의 태아보험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클릭]

배가 불러서 그 안에 아기가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신기했어요!

아기와 미래 계획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 지인이 어린이 보험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태어나면 들어가는 어린이 보험 이야기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보험에 들어 있다고 합니다.

태아 보험이라는 것이 있는데, 최근 임산부 사이에서는 이미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나중에 다시 찾아봤어요.비교 사이트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태아 보험이라고 하는 것은 어린이 보험 외에 태아 특약을 합친 보험입니다.

태아 보장 특약이라고 하는 것은, 아이가 태어난 후 1년 만기라고 합니다.

1년 후에는 자동적으로 어린이 보험으로 전환됩니다.

최근 들어서는 태아 보험의 필요성이 더욱 더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만.

산모의 평균 연령이 점점 높아져서 환경적인 원인에 의해 태아의 선천기형이나 조산아, 저체중아 출산 등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2000년도의 저출생률은 3.8%였는데, 2012년은 5.34%라고 합니다.

또한 선천성 기형으로 진단된 태아의 수도 2005년 1만3천명대에서 2011년 3만2천명대로 136% 증가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태아 보험 등에 언제 가입을 하면 가장 좋은 것일까요.

임신 16 주부터 22 주 이내에 가입하면 태아 보장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만.보통 1차 기형아 검사 전에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산모가 임신당뇨, 임신성고혈압증 등으로 치료를 받거나 기형아검사에서 이상소견이 나온 경우 가입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주로 선천성 이상, 저체중아, 미숙아, 임신출산질환, 모체보장, 유산수술입원 등을 보장합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특약의 종류도 세세하게 나와 있다고 합니다.

먼저 인큐베이터 특약이라고 불리는 저체중아 입원 일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중 2.5 킬로 이하의 미숙아로 출생하게 되어, 인큐베이터를 이용한 경우 입원 3 일에서 1 일당 지급입니다만.기간은 최장 기간인 60일로 설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신생아 진별 입원 일당입니다.

신생아는 보통 질병에 약합니다.

만약 질병으로 입원을 하게 되었을 때 추가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특약입니다만.

보통 4일째부터 보증을 받고, 최대 120일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셋째, 선천성 이상 수술의 담보입니다.

신생아가 예상치 못한 선천적인 질병이나 장애 또는 기형 수술이 되면 1회당 200만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발성 선천 이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면 보장 금액의 1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선천성 이상에는 허유착증, 폭설증, 기타 설기형, 브이갸, 선천성 비신생물성 모반 등이 있습니다.

선천성 음낭 손발은 여러 시설, 선천 이상으로 분류되며 보상금액의 1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넷째, 신생아 장애 출생 진단의 담보입니다.

신생아 체중이 2.5kg 이하일 경우 보장금액의 0.5% 청구할 수 있으며,

체중이 2kg이하일 경우 보장금액의 1퍼센트 청구 가증됩니다.

또한 신생아가 약관에 정해진 장애가 있는 경우 보상금액의 1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약관으로 정한 심각한 장해를 발견했을 때는, 보장 금액의 최대치인 10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최초 1회에 한합니다.

이렇게 해서 태아일 때에도 가입을 해서 보장이 되는 보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태아 시기에도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임신 중이신 분이나 임신 중이신 분은 한 번 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료 비교?이제 쉽고 빠르게 해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