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키즈 운동화 니트 슬립 온 아들과 함께 신습니다.

 스케쳐스 키즈 스니카 – 아들과 함께 신는 니트 슬립온

펑펑 눈이 내린 쪽 얼마 안된것 같은데 13도 영상의 날씨를 보니 금방 봄이 오나봐요?또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까… 이럴 때일수록 모두 건강을 챙기셔야 합니다.

그렇죠?저는 두 번째는 보육원 입소 준비, 첫 번째는 2학년을 앞두고 있어서 매일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아들과 잠깐 외출할 일이 생겼는데, 신발이 많이 작아져 불편해 하는 것을 보고 2학년이 되기 전 아이에게 키즈 운동화를 선물하면서 제 신발을 산 지 오래됐고, 첫째 아이 때 신랑 빼고 단둘이 커플 운동화를 신랑을 신었던 추억을 떠올리며 스케쳐 신랑과 둘째 아이를 제외하고 첫 번째와 저도 아이템으로 맞춰 봤습니다.

포근한 봄날씨여서 아들과 나들이도 해봤어요외출이라고는 하지만 요즘은 마스크를 꼭 쓰고 동네 놀이터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문방구에 가는 것이 전부이지만…올해는 스케쳐스 신고 좋은 곳, 좋은 길 많이 다닐 수 있기를 바랄게요.동생이 태어나고 사랑도 빼앗긴 탓에 미안했는데 이렇게 단둘이 애교도 많아지고 엄마와 데이트해서 너무 좋아요라는 9세 아들의 말에 감동하기도 하죠.

스트레치핏 키즈 스니커는 여아 2컬러, 남아 2컬러 사이즈는 190mm~230mm 울트라 플렉스 성인 여성은 5컬러이며 220mm~260mm 컬러의 선택의 폭이 넓고 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ㅎㅎ 전 화이트나 블랙컬러 구두가 많고 봄이 되기도 해서 화사하게 핑크를 골라봤는데 포인트가 되어 생각보다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 어렵지 않아 만족했어요!

9살이 되어도 스티커 사랑 여전해요!
!
!
상자안에 있는 스티커를 보고 너무 좋아한다고 입이 딱!
!
필통이랑 지갑에 붙이신다고… 즐거워하는 아들!
!
!
마음씨 좋게 남동생에게도 줘야하는 마음씨 착한 오빠입니다.

맨날 애들이랑 운동할 생각이고 동네일주라도 생기면 좋으련만, 어린 둘째가 있어서ㅠㅠ 거의 집에만 있습니다.

체력도 넘치고 집안에 틀어박혀 무료한 아들에게 미안했다.

ㅠㅠ오늘은 동생을 잠시 맡겨두고 윤후씨가 필요한 것도 살 겸… 또 운동 삼아 나갔습니다만.저도 아이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집안에 틀어박혀 활동반경도 적어지고 몸이 게으른 느낌인데 좋은 날씨에 이렇게 나오니 별거 아닌데 힐링이 되더라구요.”게다가 가볍고 편안한 니트 슬립온과 함께하니까 날아가는 듯한 가벼움까지 후후후

윤후 형은 제가 길을 잘못 들어서 그러니까 여유있게 신기가 편하더라고요.다리길이 21cm가 조금안되서 내 추측에는 210사이즈도 충분히 맞는거 같은데 조금만 딱 맞아도 불편하다는 아이라서;;; 220사이즈 골라주면.. 좋다고 하던 아들인데, 신으면 신을 수 있는 느낌으로 210사이즈도 편해질 것 같았는데요.그래도 220사이즈 아이가 활동할 때 빡빡해지진 않거든요!
그래도 사이즈를 고르신다면 정사이즈로 추천드려요!

아이들 등하교하면서 실내화나 신발로 갈아 신을 때 은근 경쟁이 생기는 거 아세요?누가 먼저 신고 들어갈지… 집에라도 나오려면 불편한 신발 혼자 신고 다니면서 기다리고 있어. 말하는 윤후 형애들이라면 다 그런 것 같은데 앞뒤로 딱 잡아주니까 정말 신는데 2초 컷 혼자 뛰어서 난리치는… 정말 편한가 봐요신발이 가벼워서 날아다니는 윤후 형입니다

나는 원래 신발 230사이즈를 신는다 편인데 살이 쪄서 다리도 살쪘고…10단위만 나와서 작고 발가락이 아프면서 불편하게 신기보다는 운동화는 편하게 신자는 주의라고 240선택했는데.. 신데렐라의 구두를 신은 것처럼 꼭 맞아요.후후후 항상 끈 있는 운동화만 신었는데 이런 심플한 디자인이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직접 신어보니 확실히 발등을 감싸주는 느낌도 좋고 신발끈이 발등을 눌러 아프지도 않습니다.

쭉쭉 늘어나는걸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쭉쭉 뻗어도 신발 형태가 변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해주는 건 니트 재질로 신축성과 탄력이 좋다는 것 아닐까요?? 같은 사이즈의 발이라도 발 모양은 다르지만 어퍼니트 재질이라 어떤 움직임에도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니 꼭 두 번 말할 필요도 없을까요? 당연히 편한 건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히힛

스케쳐스의 대표적인 끌기 률인 에어쿨 메모리폼이 내장되어 있어 쿠셔닝 효과는 물론 뛰어난 통기성까지 갖추고 있어 착용감은 물론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이건 정말 신어봐야 알 것 같은 느낌이네요.지금까지 제가 신었던 운동화 중에 제일 편하다면 뭐든지 한거죠?

한때는 편함은 고사하고 디자인만 예쁘면 무조건 구입했던 저였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요? 요즘은 편안함이 먼저 최우선시 되고 있어요.그런 면에서 니트 슬립온은 편안함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스타일이라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키가 작은 엄마에게 저는 3.5cm의 키높이 효과도 된답니다.

(소곤소곤)

제2의 심장 발!
처음부터 다리가 편해야 몸도 편해지는 법이에요숙면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 다리가 아프지 않는 한 민감하지 않은 부위이므로 제대로 관리할 수 없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은 신발을 신으면 확실히 피로감이 적다고 느낍니다.

제가 결혼 전에는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하는 직업이었는데 바닥이 얇은 신발을 신고 일을 하면 너무 불편하고 일이 끝나면 피곤은 두 배가 됐는데 편안한 신발의 중요성을 잘 몰랐던 것 같아요.

나도 집에서 애들하고 같이 지내는데…정말 꿈도 못 꾸고 외출도 자제하는 분이라 스트레칭이나 해보려고 했는데 그것조차 쉽지 않았어요.오랜만에 나와서 아들과 운동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하니까 몸이 조금은 가벼워진 것 같아 앞으로 날씨가 좋을 때 윤후와 함께 나가기로 약속했어요.

편함도 좋지만 엄마인 제 입장에서는 빨래도 중요하거든요아무리 예쁜 비싼 구두라도 세탁이 귀찮으면 안 신는게 나을까요?더러워지면 그물망에 넣어 세탁기에 넣기만 하면 되고, 니트 소재로 자연건조하여도 모양이 무너지지 않습니다.

속건성이라 주말에 세탁해도 월요일에 무리없이 바로 신을 수 있는 것도 기쁘네요!

요즘 야외 활동을 많이 하는 일은 못하지만 융후 오빠가 2학년이 되면 축구를 배우고 싶다고 해서 이리저리 훑고 있는 곳이지만 축구를 시작하려면 준비하는 것이 꽤 많은데 그 중의 하나가 축구화죠?당장 선수로 활동하는 게 아니라서 비싼 축구화를 사드리기엔 부담도 됐지만 이날 니트슬립온을 신고 나가서 축구를 하다 보니 엄마 공을 발로 차도 아프지 않고 열심히 뛰어도 발이 편해서 이걸 신고 축구를 하면 된다는 말에 제 지갑도 지켰어요. wwwwwww

슬립온이라 청바지나 트레이닝에도 코디하기 좋고 니트소재라 통풍도 좋아 한겨울 외에도 봄,여름,가을 3계절 착용가능하며 무엇보다 아이가 편하고 세탁까지 편해서 아이의 마음,그리고 제 마음을 사로잡은 스케쳐니트 슬립온!
커플 아이템!
굿!
너무 최고예요!
지금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신청해 주세요.~

클릭

# 커플 운동화 #키즈구두 #아동구두 #유아화 #아동화 #아동운동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