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대여 가격 비교가 안 되는 이유

 비데 렌트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입한 이유는 최근 공용화장실에 새 비데를 설치했다.

안방에는 기본 비데가 있었지만 공용화장실에는 없었으니까!

정기 관리가 가능한 비데 대여 가격을 비교해 보다가 우연히 윙클 비데 리뷰를 보고 렌트를 끊었다.

셀프로 관리할 수 있는 비데 값 격은 20만원 중반 정도이므로, 1년 사용해도 렌탈보다 본전이다.

대부분 비디오 대여 가격을 비교하면 한 달에 2-3만원 정도 쓰니까 1년을 써도 비디오 대여 가격을 비교하면 본전인 셈이다.

비디오 렌탈은 3년에 거의 100만원이 된다.

새로 바꾼 윙클비데 “가격만큼 스펙도 좋은 윙클비데”

비데를 살 때는 인지도도 중요하지만 비데 대여 가격을 비교해 살펴봤을 때는 이미 구매평 300개, 평점 4.7점으로 온라인에서 사실상 강자였다.

가전제품은 반드시 타인의 리뷰를 확인한 뒤 구입하게 된다.

윙클비데를 쓰면서 최고로 좋았던 점은 “직수형” 비데라는 것이다.

도시의 비데 청소는 물때처럼 비데에 물때가 낀다.

직수 비데는 직수정수기와 비슷한 개념으로 물병 자체가 없어 물때도 묻지 않는다.

몸에 닿는 물이라 섬세하게 계산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직수 기능은 중요한 요소다.

’마셔도 될 만큼’ 물이 깨끗한 비데에 윙클 비데에는 비데를 마셔도 될 만큼 깨끗하다.

비데를 마시는 사람을 들으면 당연히 아무도 없겠지만.

하지만 윙클비데는 고급 필터와 직수 방식으로 사실상 마셔도 될 만큼 물이 깨끗하다.

깨끗이 씻는 것은 물론 수질도 음용 가능한 수준이니 안심할 수밖에 없다.

오래 써도 물때 걱정 없이 정수된 물로 깨끗이 세척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니 너무 상쾌했다.

방수 등급:조절기까지 완벽 방수 윙클 비데는 방수 등급이 IPX 4단계다.

이 정도면 간단한 물청소를 할 수 있겠다.

물청소도 조심해서 했는데, 비데가 침수되거나 하지 않으면 고장이 안 나.그래서 편하게 쓰고 있어

“조절기까지 완벽 방수”

비데가 고장났다면 대부분은 ‘조절기’가 문제다.

전기가 흐르고 습한 화장실 환경에 취약하다.

비디오 대여 가격을 비교해 본 바로는 윙클은 조절기까지 완벽 방수가 가능하다.

판매회사에 문의했더니 고장 건이 1건 정도라고 한다.

그렇게 오래 사용해도 조절기 고장이 잦지 않다는 뜻이라 믿고 쓸 수 있다.

공기방울이 30% 들어가 세척이 유함 부드러운 비디오 세정감은 개인차가 크다.

그래서 사용감이 맞지 않으면 구입을 후회하기도 한다.

윙클비데는 이런 일을 없애기 때문에 1개월간의 체험 기간이 단축된다.

한 달 먼저 쓰고 안 맞는다고 생각하면 환불하면 된다.

체험기간도 사실 마케팅이지만 소비자들에게도 유익할 것 같아 한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난 한 달만 쓰려고 했는데, 일주일도 안 돼서 사기로 한 더 이상 알기 귀찮기도 하고.

세척감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이었다.

물이 나올 때 공기 방울을 30~40% 정도 섞어 물살 “자체로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비데 렌탈 가격 비교에 흔한 수압이 강한 비데는 시원한 느낌이 주를 이루는 반면 윙클의 부드러운 느낌은 또 다르다.

비데 위생의 핵심 요소인 필터, 노즐 칩 비데 대여 가격 비교를 잠시 검색했더니 업체가 숨기는 비밀이 있었다.

그 비밀은 필터랑 노즐 팁.

이 두 가지로 비데의 위생이 결정되니 자세히 한 번 살펴보자.

“비데 필터”

한국의 수돗물은 수질이 좋은 편이다.

그러나 낡은 아파트도 많아 수도관 내 오염이 의심된다.

따라서 정수할 수 있도록 필터를 갖춘 비데가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윙클비데는 상수도 오염에 맞춘 필터가 부착돼 있다.

덕분에 뒷마무리가 깔끔하게 된다.

지난번 비데에 쓸 때는 그런 부분이 좀 어색했지만 윙클은 신경 쓸 게 없어 좋다.

‘노즐팁’

최근의 비디오 노즐에는 스테인리스가 많다.

스테인리스는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노즐 내에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탈부착 가능한 노즐 팁”은, 분리하여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세균 번식이 어렵다.

윙클 비데는 분리가 가능한 노즐 팁이므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금도 이벤트를 하나 모르지만 내가 윙클비데를 살 때는 노즐팁 3개와 필터 2개를 선물로 같이 주었다.

건조기능, 온열기능, 윙크루비데에는 건조기능도 있다.

물에 노출된 뒤 촉촉한 것도 말끔히 말라 있다.

그래서 화장실에서 쓰레기통을 없애버리자 화장실 위생도 업그레이드했다.

게다가 온열기능이 있어 겨울에는 춥고 부들부들하며 일할 일이 없는 따뜻하고 쾌적한 비데이다.

아쉬운 점 윙클 비데의 단점은 물살의 버퍼링이 조금 있다버튼을 누르고 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3-4초를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쓰다 보면 바로 나와도, 몇 초를 기다려도 큰 차이가 없어 큰 단점은 아니다.

설치 공구가 들어 있어 자가 설치 가능 비데의 설치는 매우 용이하다.

그래서 맡기기는 좀 돈이 아깝다.

집에 공구가 없어도 스패너까지 함께 들어 있어 걱정 없다.

설명서에 설치 방법이 모두 적혀 있고 네이버에도 이미지로 잘 설명돼 있으니 나처럼 평범한 주부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마지막 정리 비데 렌탈 3년 = 윙클 비데 1대 + 국밥 최소 80그릇

나도 비데 대여 가격 비교를 꽤 오랫동안 알아봤지만 대여하면 유지비, 고정비에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좋은 비데를 사서 쓰는 것이 더 절약된다는 것을 꼭 말하고 싶다.

20만원이 아니니 정하기 힘들다면 윙클비데 한 달 무료 체험을 통해 써보는 것도 좋다.

[홈센] “센가전은 홈센, 30일 무료 체험 후 결정해주세요!
”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