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양털 테크후리스 남자봄코디로 딱! ­

​요즘 계속해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서봄이 성큼 왔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한동안 인기 많았던 아우터인 양털후리스!
!
!
이번에 디스커버리에서 20­20년­ 봄신상으로 나와서입어 보고 남자봄코디로 활용해봤습니다!

​그럼 핫한 인기 예정인 디스커버리 테크후리스를좀 더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

>

​확실히 양털후리스는 화이트, 밝은 베이지가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인 것 같아요!
>_

>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양털후리스는추운 겨울에는 미들웨어로 입기 좋고,다가오는 남자봄코디에서는 단독 아우터로 활용하면따뜻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실제로도 따뜻하니까~!
실용적인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

​또, 가슴 포켓과 왼팔 핸드포켓에 지퍼를 적용하여 작은 소지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구요~!
​​디스커버리 양털 테크후리스의 차별화된 점은바로 중공사 기법의 써모라이트 원단을 사용하여타사 후리스에 비해 가볍고 따뜻한 게 특징적인데요.​

>

​풍성한 부클로 따뜻한 외관도 마음에 들었지만부드러운 플리스 안감과 최고급 본딩 기술력으로방풍 효과를 강화해서 확실히 보온에 도움이 됐어요!

>

​저는 남자봄코디로 양털 후리스에 산뜻한 컬러감의보라색 니트, 그리고 부츠컷 슬랙스와디스커버리 어글리슈즈를 매치해봤는데요. :-)​​꾸안꾸 느낌으로 연출하기에도 좋아서요즘 알차게 활용하고 있어요!

>

>

​양털 후리스 소매는 끝과 밑단 부위의 밴드 사용으로체온이 빠져나가는 것을 줄여 주고외부로부터 찬바람을 막아 주어 내부의 따뜻한 온기를유지해서 훨씬 더 보온성을 강화했어요!
​​뒤쪽에는 디스커버리 로고 택이 있는데,돋보이지 않으면서 돋보이는 포인트가 되고 있답니다!

>

​​이번 양털후리스는 편안한 착용감과활동성을 제공하는 트랜디한 세미 루즈핏이단연 돋보였는데요.​

>

>

​목 전체를 감싸는 하이넥 구조로양털 후리스 원단을 그대로 적용하여 보온성 높인 것도기능성과 디자인을 잘 살려준 것 같아요!

>

​그럼 지금부터 알차게 입어보는 양털후리스!
!
!
다가오는 남자봄코디로도 손색이 없으니~~~!
디스커버리 공식몰에서 양털 테크 후리스를 확인해요~!
​​▶▶▶ 디스커버리 공식 몰에서 보기 ◀◀◀​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