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야구아카데미 유소년야구교실도 있어요. ..

로티플에서 도곡야구아카데미 잠실점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 사회인야구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했지만유소년야구교실도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분은 따로 설명내가 직접 레슨을 받은 것은 사회인야구 중심으로 레슨을 받았기에유소년야구교실에 대한 설명을 부족할 듯 하여 따로 하려 한다.

우선 유소년야구교실은 취미로 하는 학생이 있을수도 있고,프로야구선수를 하기 위해 하는 학생이 있을 수 있다.

>

도곡야구아카데미에서는 이렇게 취미반, 엘리트유소년, 선수육성 3가지 방향으로 레슨을 한다.

(출처 : 홈페이지 캡쳐)

>

내가 만약 사회인야구를 목적으로 하고 유소년야구교실 다닌다고 했을 때 엘리트유소년 반이 좋아보인다.

 그 이유는 개인별 최적 포지션을 알려주고 , 포지션에 알맞는 훈련을 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내 포지션이 정해지면 이제 그 포지션을 전문적으로 연습하고그 외로 다른 포지션들도 하나하나 배워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선수 육성반은 정말 프로로 나갈 사람만 하는게 좋아보이고도곡야구아카데미 홈페이지를 보면 김문호, 김지용등 프로선수들이 와서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원포인트레슨도 해주는듯 한데성인의 시선으로 바라봤을 때 부럽다 ㅎㅎ

>

도곡야구아카데미 잠실점 내부 모습인데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고깔모양을 비롯해서유소년을 훈련시키기에 필요한 장비들이 다 구비되어있다.

10명이상 한꺼번에 유소년레슨을 받을 경우 장소가 비좁을 수는 있겠지만 4~5인으로 구성하여 한쪽 한쪽 나눠서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무엇보다 맞춤형으로 해준다고 한다.

개인별로 맞춤형이라는 것이 운동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알맞게 코치해준다는 건데사회인야구로 1:1개인레슨을 받아본 결과 유소년야구교실 레슨은 더 친절하게 가르쳐 줄 듯 하다.

나중에 아들 낳으면 무조건 등록시켜주고싶은 마음야외수업도 있다.

야외에서 수비연습도 하고 실내이기 때문에 실내연습도 가능하고송파에서 오랫동안 살면서 유소년야구교실은 지금 여기 도곡야구아카데미와문정동쪽에 있는 구자운 야구교실 밖에 잘 모르겠다.

신사쪽으로 가면 최익성야구교실도 있었는데 위치가 다르니.송파에서 유소년야구교실 등록시키고 싶은 부모님 계시면 도곡야구아카데미 잠실점에 등록하시면 좋을 듯 하다.

진짜 강추추아­빠는 사회인야구레슨 받고 아들은 유소년야구레슨 받으면 아들이랑 같이 취미도 공유되고,아­빠와 사이도 좋아지고 좋지 않을까? 싶다도곡도 사실 송파에서 차타고 15분밖에 안걸리는 거리라 가깝다.

 한가지 도곡야구아카데미에게 아쉬운점은 (사실 아쉬운점은 아니고 )이름이 아쉽다.

도곡야구아카데미라는 이름 자체에 도곡이 들어가기 때문에 잠실점이라는 지점 설명이 없으면송파에 있는지도 잘 모를 듯 하다.

 개인적인 생각인거고코치님들이 워낙 친절하고 하나하나 잡아주시기 때문에 이름과 상관없이 많이들 교육받으실듯 한데날씨가 따뜻해 지는 약 한달정도 뒤에는 유소년과 사회인야구 분들이 많이 등록하셔서등록이 힘들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도곡야구아카데미에서 레슨을 받게되면 프로야구가 개막하고 많은 유명인분들이 시구연습을 하러 올수도 있다는점도또 다른 메리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