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상동 투룸 월세. 시세 대비 저렴! 넉넉한 수납장 구비! ­

대구 수성구 상동 투룸 월세. 시세 대비 저렴!
넉넉한 수납장 구비!

>

안녕하세요?오늘은 수성구 상동 투룸 월세 매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매물은 수성구 상동 덕화여중 인근에위치해 있는 집으로써다가구주택에서는 보기드문넉넉한 수납공간이 인상적인 집 입니다.

>

>

이번 대구 수성구 상동 투룸 월세는2017년도에 준공된 신축급 매물이며,보증금 1천만원 월세 45만원에 나왔습니다.

월세 45만원에는 관리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월세는 42만원이라 보시면 되고,시세 대비 아주 저렴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구조는 투룸으로써거실, 부엌, 욕실 1칸, 방 1칸, 베란다 1칸으로구성되어 있고 중문이 설치되어 있어임차인분들께서 가장 선호하시는 구조라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벽대벽 구조가 아닌 부엌과 거실이 통으로 연결된구조라 일반 투룸보다는 시각 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느낌이 들었으며,공간을 사용함에 있어 활용도가 굉장히 좋은 구조 였습니다.

​거실과 방 사이 벽쪽으로는넓은 붙박이장이 2개가 설치되어 있어다가구주택의 가장 큰 단점인 부족한 수납공간을붙박이장을 설치함으로써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

대구 수성구 상동 투룸 월세 옵션은 풀옵션으로써상세히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가스렌지,인터넷, TV유선, 벽걸이 TV, 붙박이장 2개 입니다.

신축급 매물이다 보니 옵션 상태도 아주 양호 하였고,입주 청소도 완료된 상태라간단한 짐만 챙겨 즉시 입주하시면 될 듯 합니다.

>

>

내부 인테리어는 바닥과 벽지가 밝은톤의단색계열이라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고,방 안쪽으로 빛도 제법 잘 들어와 어둡지 않았습니다.

누수 및 벽쪽 곰팡이와 같은 하자가 없었고,방 안쪽으로는 커튼도 설치되어 있어창문을 열어 놓아도 사생활 침해 걱정안하셔도 될 듯 하였습니다.

>

>

>

>

신축급 매물 치고는 월세대비 상태가 아주 양호 하였고,저렴하면서도 상태가 좋은 집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성구 및 대구 전지역으로 매물 보유 중이니위 매물 말고도 다양한 매물로 안내가 가능하니부담없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